타이탄즈: 존스, 한 경기 출전 정지

타이탄즈: 존스, 경기 출전 정지

 

제프 피셔(Jeff Fisher) 감독은 수요일 코너백 팩맨 존스가 1경기 출장정지 처분을 받았다고 발표했다. 따라서 그는 잭슨빌과의 일요일 경기 라인업에 포함되지 않을 것입니다. 이번 정학은 지난 주  한게임포커머니  말 존스가 경범죄 혐의로 기소된 직후에 이뤄졌다.

 

존스는 지난 목요일 아침 일찍 내슈빌 나이트클럽에서 열린 사적인 파티에서 테네시 주립대 여학생의 얼굴에 존스가 침을 뱉게 한 혐의를 받고 있다. 21세의 학생 크리스탈 웹(Krystal Webb)은 경찰 보고서에서 존스가 Club Mystic에서 말다툼을 하는 동안 언어 폭력을 일으키고 그녀의 얼굴과 머리카락에 침을 뱉었다고 주장했습니다. 존스는 경범죄 혐의로 11월 17일 법원에 출석할 예정이다.

 

존스가 법에 출마한 것은 이번이 처음이 아니다. 이 사건은 그가 팀에 합류한 이래 벌써 일곱 번째로 경찰 조사의 대상이 되거나 법적인 문제에 있어 이른바 ‘이해관계자’가 된 것이다. 그는 이미 세 번이나 경찰에 체포됐다. 그리고 지난 3개월 동안 두 번째입니다. 결국 그는 밤샘에서 한 여성에게 침을 뱉은 혐의를 두 번째로 받았다. 실제로 그는 지난 8월 머프리즈버러에서 체포되어 공공장소에서의 음주와 난동으로 기소되었다. Jones는 이미 Murfreesboro 사건으로 1월 11일에 법정에 갈 예정이었습니다. 이 새로운 사건으로 NFL은 개인 행동 정책에 따라 선수를 제재할 가능성이 높습니다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